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밖에 나가기가 너무 싫더라구요ㅠㅠ

겨울에는 너무 집에만 있는 것 같아서
좀 나가기도 해야 할 것 같은데 너무
추운 거 같아요...

다들 감기 꼭 조심하시고 오늘은 인천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인천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을
후기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학우님도 처음에 많이 고민을 하시다가
연락을 주셨었는데 지금은 과정을 거의 다

끝마치셔서 내년 7월이면 자격증 신청 및
학위 취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실습과 조금의 온라인 강의가 남아
있지만 그동안 진행하셨던 내용을
잘 적어주실 것 같아 부탁 드렸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장ㅇㅇ 학우님의 후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 졸업을 하고 나서
바로 취업을 해서 일을 하다가 결혼을
하는 바람에 대학은 나오지 못했어요ㅠㅠ

제가 아이들도 워낙 좋아하고 애들 키우다
보니까 어린이집으로 너무 가고 싶더라구요..

알아보니까 어린이집에서 일을 하려면
보육교사 자격증이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고졸이라.. 취득이 안되는 줄 알았어요

다행인건 이 학점은행제 제도를 통해서
2년제 전문대 졸업과 같은 학력하고
자격증도 취득을 할 수 있다고 하셨었어요

정말 빨리 취업을 하고 싶지만
일단은 자격증 취득부터 확실히 하려구요!

처음에는 너무 어려울 거라고 생각을 해서
조금 두렵기도 했는데 지금 마지막 학기만

남겨두다 보니까 이제는 거의 다
알게 된 것 같아요ㅎㅎ



저는 고졸이라서 전문학사랑 같이 관련
과목들을 듣게 됐는데

대학교 졸업이라고 하더라도 보육교사
관련 과목을은 반드시 학위 과정 내에서
이수를 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꼭 타전공 학위 과정 내애서 이수를
해야 하는데 전 아예 고졸이라 처음부터
다시 배우고 있어요!!

학점은행제가 학점을 딸 수 있는 방법이
여러 가지라서 전문학사를 취득하는데도
생각보다 얼마 안걸리더라구요~

정말 많이 걱정하고 그랬는데 역시 막상
시작을 해보니까 어려운 것 없더라구요

팀장님이 많이 도와주셔서 그런 것도 같아요

혼자서는 이 모든 걸 어떻게 했을까
싶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ㅠㅠ



처음 제일 걱정했던건 출석 수업이였는데...

제가 과연 실습이랑 대면을 진행할 수 있을까
했는데 생각보단 괜찮았어요

물론 아직 실습은 안해봤지만 대면과목은
어차피 1과목당 1번만 출석을 하면 되고

전 아무래도 한 학기 할때 출석을 한번에
하고 싶어서 대면을 한번에 했었어요

팀장님이 처음에 힘들 것 같다고 대면이랑
온라인 강의랑 섞어서 하라고 말씀을
해주셨었는데도 그냥 진행을 했어요...

조금 힘들긴 했는데 차라리 한번에 고생하고
조금 편하게 하자는 마음으로 했었는데

과목당 1번 출석이라 많이 힘들진 않았어요

앞으로 남은 실습이 조금 걱정이긴 한데
빨리 남은 실습도 이수하고 자격증
취득하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ㅎㅎ



자격증 따면 취업처도 빨리 알아봐야 하는데
좋은 곳에 할 수 있을지도 조금 걱정이네요

그래도 혼자한게 아니라 팀장님이 많은
부분 도와주셨어서 어렵지 않게
자격증 취득까지 할 수 있게 된거 같아요

사실 알아볼 때만 해도 그것도 어려워서
포기할까 하다가 팀장님한테
연락을 드린거였거든요

애들 보는 것도 바쁜데 여기에 많은 신경을
쏟기가 어려웠는데 정말 너무 감사해요

늦은시간에도 연락 받아주시고 남은
실습까지 잘 부탁드릴게요!!ㅎㅎ



지금까지 학우님의 진행 후기를 통해서
인천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보시고 조금이나마 취득 과정에 대해
알아가셨으면 좋겠고 언제든지 궁금하신

부분이나 문의주실 내용이 있다면
연락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움 드리겠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시라면
누구나 학점은행제란 제도를 통해 원하시는
학위 또는 자격증 취득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100% 온라인 강의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육아로 바쁜 주부분들이나

회사일로 바쁜 직장인 분들 또한 어렵지
않게 원하시는 학위 취득이 가능합니다.

시간이나 장소에 대한 제약없이
컴퓨터나 노트북이 있다면 어디에서든
온라인 수업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위 명함을 클릭하시면 1:1 상담창으로

연결이 되며 연락 주시면 정확한 상담을 통해

학우님 개개인의 상황에  진행 방향으로
안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셔도 괜찮습니다.

※상담에는 따로 발생되는 비용이 없으며
수가신청을 제외한 추가비용이나 수수료는
전혀 들어가는게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