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학습멘토

고가희 팀장입니다.

대전 사회복지사2급 취득 방법 및

저랑 진행 후 취득하신 학우님의 후기를

들려 드릴려고 합니다.

이분도 처음에는 되게 걱정이 많으셨어요

공부도 안한지 오래 됐고 , 아줌마다 이러시면서

하지만 저랑 진행 후 결국 대전 사회복지사2급

취득하고 일을 하고 계셔서 원고 작셩료를 지불 후

원고 작성을 부탁 드렸습니다.

2020년 법 개정전에 저렴하고 빠르게

자격증 취득하시길 바랄게요

상담은 지금도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됩니다.

대전 사회복지사2급 아줌마도 쉽게 취득한 후기 알려 드립니다!

대전 사회복지사2급 아줌마도 쉽게 취득한 후기 알려 드립니다!

​대전 사회복지사2급 아줌마도 쉽게 취득한 후기 알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고가희 팀장님이랑 진행한

김0영입니다. 예전에 회사를 다녔을때 종종

타자를 쳐서 나름 빨랐는데 지금은 너무

느리네요 ,

우선 저 같은 경우는 남편이랑 같은 회사에서

만나 결혼을 하고 결혼 후 집안일만 하면서

지내고 제 자신을 잃고 엄마 , 아내로 살아 갔던거

같습니다.

작년에는 갱년기인지 뭔지 삶이 좀 지치고

가끔은 짜증도 좀 나고 욱하고 ..

한번은 밥을 하다가 가뜩이나 등짝부터

화끈거리는데 , 고등어를 불앞에서 구우니

더워서 화딱지가 나더라구요 .... ㅋ

그래서 후라이팬도 던져버리고 ㅠㅠ

남편도 다시 일을 하던지 아니면 운동을

가보라고 하기도 하고 그래서 저도 그래야 하나

싶다가도 다 하기 싫고 짜증나더라구요

그나마 제가 하고 싶었던건 강아지를 워낙

좋아해서 강아지랑 산책 , 유기견 보호소 봉사

이정도는 그래도 꾸준하게 했던거 같아요

그러다가 저희 봉사를 하는데 자주 오시는분이

이번에 같이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하고

좀더 전문적으로 일을 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어떤 분은 공무원도 생각중이라고 하고

저는 처음에는 제 얘기가 아니라고

생각을 했었던거 같아요 , 봉사를 좋아하고

사회복지사가 된다고 해서 봉사를 꼭 해야 하는건

아니지만 저는 봉사 모임에 나간게 강아지를

좋아해서 였으니 ...저한테 맞는일인가 싶더라구요

남편한테 이 얘기를 들려주니까 그래도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남편 회사에도

많이들 취득하고 , 노후대비로도 취득한다고

자기도 관심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랑 남편이랑 자격증 둘이서 알아보고

대전 사회복지사2급 취득하게 된거 같습니다.

 

제가 하도 이러니까 남편이 도와준거죠 뭐

대전 사회복지사2급 아줌마도 쉽게 취득한 후기 알려 드립니다!

이 자격증이 취득하기 어려웠다면

솔직한 말로 저는 안했을거 같은데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공부도 손 놓은지 오래고

저는 뭘 외우고 이러는거 딱 질색인데...

사회복지사2급 같은 경우는 어려운 자격증은

아니고 단순하게 과목만 이수를 하면 되더라구요

막 이거 저거 외우고 가서 시험보고

그러는건줄 알았어요 자격증이니까

근데 그냥 과목만 이수를 하면 별다른

국가시험없이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전문대졸업이상의 학력이 있어야만

취득이 가능하고 전문대졸업을 했다면

필수 14과목만 이수하면 되더라구요

저랑 남편은 둘다 4년제 졸업해서

14과목 이수를 했고 온라인 13과목

실습 1과목을 준비 했던거 같네요~

아 ! 실습 , 저는 주부겸 백수라 괜찮은데

남편은 일을 다녀서 시간이 안되니까

평일에 하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어요

그런데 120시간을 주말 평일 상관없이

채울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좋았던기억이

있네요!

대전 근처로 팀장님이 쉽게 연계를

해준것도 한 몫 했던거 같구 ~ㅎㅎ

제 친구도 소개를 해줬는데 제 친구는

고졸이라서 고졸인 사람들은 전문학사랑

자격증을 동시에 병행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더이상 고졸도 아니고 초대졸 이니까

학력도 업그레이드 되네요 ㅋㅋ

대전 사회복지사2급 저는 학점은행제로

진행을 했습니다!

대전 사회복지사2급 아줌마도 쉽게 취득한 후기 알려 드립니다!

전 상관이 없는데 남편은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들으면 종종 못나가고

뭐 이래 저래 문제가 많을거 같아서

실습빼고 온라인으로 진행을 하고 싶다고 해서

학은제로 진행을 했고 , 제가 진행하면서

개인적으로 좋다고 느꼈던 부분을 알려 드리자면

1. 100%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실습 빼고 )

이 부분은 저같은 주부나 직장인이라면

공감을 할 부분일거 같네요 ,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아무래도 애들이 고등학생이지만

그래도 엄마로서 역활이 있기에 많은 시간을

대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에만 투자를 한다면

저희 가족들도 힘들고 무책임 하잖아요 !

학은제는

1학기에 15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강의가 매주 매주 올라와 올라온 날로부터 14일

안에만 강의를 보면 되니까 좋고 남편도

직장끝나고 차에서 보던지 출퇴근길에 보더라구요

모바일 수강도 되니까 ~

가끔 이제 집안일 하고 하면 끊어서 보게 될

경우도 있는데 바쁠때 보다가 끊고 그 이후 부터

이어서 보면 되니까 좋긴 좋더라구요!

2. 가격이 저렴하고 단기간 취득 가능하다.

우선 저희 두명이서 같이 진행을 한다고 해서

좀 저렴하게 도움을 주신 부분도 있고

제가 생각 했던 금액보다는 저렴 하더라구요

저는 좀 비쌀 줄 알았는데 , 왜냐면 이 자격증

하나만 취득하면 노후 대비도 가능하고 직장도

찾고 일을 할 수 있데서 되게 비쌀 줄 알아서

남편이랑 적금을 깨야 하나 걱정했는데~

기간도 저희는 전문대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이 있어

1년 , 제 친구는 고졸이라 1년 6개월 걸렸네요

처녀때는 안그랬는데 아줌마 되니까 성질이

급해져서 빨리 빨리 이게 습관이 되서

더 오래 걸렸다면 속 터졌을거에요 ㅋㅋㅋ

3. 1:1 멘토 고가희 팀장님의 도움

대학을 나왔지만 제가 전공한게 아니고

공부도 손 놓은지 오래 되서 아무리 쉬워도

걱정은 됐는데, 항상 우리 팀장님이 처음부터

모든 부분 다 알려 주시고 도움 주셔서

걱정도 없고 쉽게 쉽게 취득한거 같아요

그래서 우리 팀장님한테 도움 받으면서

쉽게 , 실습도 걱정없이 진행을 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빠르게 고가희 팀장님이랑 취득하세요

이상 대전 사회복지사2급 취득 후기였습니다.

---------------------------------

대전 사회복지사2급 아줌마도 쉽게 취득한 후기 알려 드립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정식으로 인가 받은

교육원 담당자로서 전반적인 모든 과정을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실습도 대전으로 연계를 해드리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2020년이 되면 법이 개정되서

더 많은 과목 더 많이 실습을 해야 하니까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

상담은 지금도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됩니다.

대전 사회복지사2급

고가희 팀장

​대전 사회복지사2급 아줌마도 쉽게 취득한 후기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