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남 보육교사2급 자격증 실습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원스터디 이예진 팀장입니다.

오늘의 명언은 희망을 주는
메세지로 준비해봤습니다.

불가능이 무엇인가는 말하기 어렵다.
어제의 꿈은 오늘의 희망이며 내일의
현실이기 때문이다.

로버트 고다드의 명언입니다.

다들 불가능은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모든지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성남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과정
중에 계신 학우님을 통해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남 보육교사2급 자격증 실습 알아보자!]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알아볼때
정말 많이 고민을 했어요

자격증을 딸 수 있는지도 많이 걱정이 됐고
어떻게 해야할지 조금 막막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알게된 분이 팀장님인데
지금도 팀장님이 잘 도와주셔서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는거 같아요ㅠㅠ

생각보다 어려운 부분이 너무 많아서
혼자서는 너무 힘들었을거 같아서요..

제가 아이들 때문에 경력이나 이런게 없어서
나중에 혹시 돈을 벌기 어려울까봐
자격증이라도 취득하자라는 마음이 컸는데
이렇게까지 어려울 줄은 몰랐던거죠...

혼자 알아보는데 대면이나 실습이나
설명이 제대로 나와 있는 곳은 없고...

진짜 막막한 마음 뿐이였는데 정말 정확하게
알고나서 진행을 하니까 좋았던거 같아요

다들 꼭 잘 알아보고 하셨으면 좋겠어요ㅠ


[성남 보육교사2급 자격증 실습 알아보자!]


최종학력에 따라서 조금 달라진다고 하셨는데
기본적으로 전문대 졸업 이상이여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고졸인 저는 안되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학점은행제로 전문학사랑 동시에
관련 과목을 이수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기간도 생각보다 얼마 안걸려서
자격증 딸 수 있다고 해서 조금 놀랐어요ㅠ

그대신 자격증을 취득해야 하긴 했지만
시간 날 때마다 조금씩 하다 보니까
생각보다 어렵진 않더라구요

애들 키우면서는 진짜 힘들 줄 알았는데
팀장님이 많은 도움 주셔서 제가
이렇게 하고 있는거 같아요~

학위랑 같이 자격증 관련된 과목을
이수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에는 와...
어떻게 하지.. 이런 마음이였는데...

생각보다 쉽게 진행을 하고 있어서
괜한 걱정이였나 싶네요


[성남 보육교사2급 자격증 실습 알아보자!]


대면을 많이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1과목당
1번만 출석을 하면 되서 괜찮았어요

다음에 남은 실습이 조금 걱정이긴한데
어떻게든 잘 될 것 같아요ㅎㅎ

벌써 반은 한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이제 반 남은거 같은데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도와주셔도 너무 감사할거 같아요

실습도 거주지역 근처로 알아봐주신다고
하셔서 걱정안하고 있는데

정말 이렇게 생각을 안하고 있어도
되는건지는 조금 고민이네요ㅋㅋ

물론 도와주시겠지만 그래도 저도
받기만 하는거 같아서요ㅠㅜ



대면 출석수업이랑 실습을 빼고는
모두 온라인으로 하고 있는데
온라인 강의가 정말 좋더라구요~

저는 시간은 정해져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2주 동안 출석기간이고

이어듣기나 몰아듣기도 할 수 있어서 하루
못 들었다고 점수가 깍이거나 하지도 않았어요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가능하니까
좋았고 저는 핸드폰으로도 수업을
들을 수 있었어서 더 편했어요

처음에는 컴퓨터로만 해야하는 줄 알았는데
핸드폰으로도 들을 수 있다고 하셔서
바로 그쪽으로 안내 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정말 자격증 따시려면 도움 받으시는게
좋으신거 같아요...ㅠ

저도 처음에는 혼자서 해보려고 했는데
이걸 하다보니까 느껴지더라구요

혼자하면 왜 힘든건지ㅠㅠ

꼭 상담이라도 한번은 받아보시고
결정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아는 엄마도 다른 저렴한 곳에서
하다가 너무 힘들다고 해서 제가
팀장님 연결해드렸거든요

근데 정말 저한테 고마워하더라구요

너무 돈만 생각했던거 같다고..

이런 사람들이 또 생길까봐 꼭 알아보고
하셨으면 좋겠고 글을 잘 못써서
조금 읽기 힘드셨을 수도 있겠네요ㅠ

긴 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성남 보육교사2급 자격증 실습 알아보자!]


지금까지 성남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과정을 진행 중인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취득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학점은행제란 제도를 통해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라면 누구나 학위 취득 또는
자격증 취득을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전 과정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 분들이나 주부분들도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시간이나 장소 제약이 없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성남 보육교사2급 자격증 실습 알아보자!]


지금까지 교육부 평가인정 학습기관
교육설계팀 원스터디 이예진 팀장이였습니다.

언제든 성남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문의 주셔도 괜찮습니다.

위 명함을 클릭하시면 1:1 상담창으로
이동합니다.

아무래도 혼자서 진행을 하시기에는
학점은행제란 제도가 생각보다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이 많아 도움을 받으시면서
과정을 진행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수강신청을 제외한 추가비용이나
수수료는 전혀 들어가는게 없어
부담없이 연락 주시면 상담 도움 드릴게요.